본문 바로가기

코인채굴

인터넷만 해도 비트코인이 채굴!, 크립토탭(CryptoTab)

728x90
반응형

최근 코인의 가격들이 상승해 가면서 다시금 코인에 대한 관심이 강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으뜸인게 비트코인인데, 아무래도 가장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게 이유겠죠.

하지만 지금에서야 비트코인 같은 상장된 코인의 채굴은 너무나도 비싼 장비를 준비해야하고, 단기간에 수익을 내기에는 어려움이 있다는게 현실입니다.

그러는 와중에 알게된게 크립토탭(CryptoTab) 브라우저 라는 인터넷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cryptotabbrowser.com/20162839

 

CryptoTab Browser - Lightweight, fast, and ready to mine!

CryptoTab Browser is the world’s first web browser with built-in mining features. Familiar Chrome user interface is perfectly combined with extremely fast mining speed. Mine and browse at the same time!

cryptotabbrowser.com

다운로드는 위의 링크를 통해서 해 주시면 됩니다.

 


크립토탭 브라우저는 일반적인 채굴장비와는 다르게 이 브라우저를 통해서 인터넷을 사용하면 PC자원을 통해서 비트코인을 채굴해 주는 것 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사용하는 컴퓨터의 CPU의 자원을 통해서 비트코인 채굴을 해준다고 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크롬확장프로그램들이 있는 곳에 보이는 크립토탭 마크를 누르시면 채굴속도를 간단하게 하시면 바로 채굴이 시작됩니다.

한번 채굴속도를 지정해 놓으셔야 다음에 컴퓨터를 켰을 때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또는 저 버튼을 누르시면 위의 화면처럼 채굴 상세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고, 좀더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채굴을 위해서는 크립토탭 브라우저가 켜져있어야 하며,

지속적으로 CPU를 사용하는게 혹사를 주지않을까 걱정이 살짝 있기도 합니다.

 

브라우저 자체는 구글 크롬브라우저를 기본을 두고있어서 사용은 비슷합니다.

구글계정으로 브라우저에 로그인 하면 채굴한 코인에 대한 관리가 좀더 편하십니다.

크롬 기반의 브라우저 이기에 불편함을 못 느꼈기에 충분히 기본 브라우저 사용에 어려움이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