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채굴

제2의 파이코인, Bee network소개

728x90
반응형

매일 매일 숨쉬고 살아가는 것 조차 감사해야 하는 나날입니다.

힘들지만 힘내시고 웃고 희망으로 살아가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채굴 가상화폐가 붐입니다.

한주동안 소개해 드린 모바일 블록체인의 선두주자 파이코인 (Pi network) 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실행하고 계십니다. 모쪼록 주위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시고 함께 미래의 자산을 구축하시길 바랍니다.

한편 문의사항 중 파이코인도 이미 반감기가 적용되어서 너무 늦은거 아닌가 ?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는 생각보다 전세계적으로 너무 빠른 확산이 예상조차 안되는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50억 휴대폰사용자중 여러분은 여전히 0.2%) 기존에 비싼 해시를 유료로 구매하여 채굴을 해야하는 가상화폐에 비해 앱 하나만 다운로드하고 24시간 중 한번만 클릭해주면 되는 상황이라 많은 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참여하시고 그 중에 주위에 열정적으로 알리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금일 Pi coin 앱채팅에 중국 Bitbaba 에서 파이코인이 2100위안, 즉 한화 35만원으로 거래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파이코인은 거래할수 없습니다. 다만 중국의 경우 자신들만의 별도 거래소에서 거래하거나 상거래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역적 특수성에 기인하는 것이니 만큼 아직 현실은 아니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현재 파이코인의 채굴자 약 50% 이상이 중국인들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블록체인 채굴중 제2의 파이코인으로 불리우는 Be Network (꿀벌네트워크)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020년 12월에 출시했음에도 벌써 80만명의 채굴자가 모인 채굴이라서 이 또한 얼마나 더 커지고 확산될지는 예상이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살펴보시고 각자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한번 참조해 보실만 합니다. Good Luck.

제 3의 가상화폐로 불리우는 모바일 블록체인 경제가 현실화 되고 있다.

기존 소개한 파이코인 외 제2의 파이코인이라 불리는 꿀벌네트워크 ( Bee coin) 을 소개한다.

Bee Network(꿀벌네트워크)

*20년 12월 3일 출시, 모바일 가상화폐 채굴중 PI 코인 다음으로 많은 50만 이용자 빠르게확보 (100만 달성시 메인넷개설&반감기)

*BeeSwap 협업으로 Ghost Miner 를 출시해 Aibox 이용자에게도 1:1비율로 동일하게 코인지급

*홍콩 게임블록 체인앱

*이용자 300만 달성시 상장예정

(Bee network 는 2021년 3분기 2단계 진입후 Be network 에서 사용자의 상품과 서비스 교환을 목표로 합니다. 2022년 3분기 3단계 진입시 거래소에 상장하는것으로 목표로 합니다. 개념은 기존의 파이코인과 동일하며 후발주자의 대표 개발 네트워크라고 할수 있습니다.)

구글 앱스토어 에서 Bee network 다운로드후

invitation code : swook

(추천인 입력시 코인1개와 채굴속도 UP)

꿀벌 네트워크 (Bee Network) 는 기존에 있던 파이코인과 매우 비슷한 형제

가입방법, 채굴방식 파이와 동일한 따끈한 신규 채굴코인!

파이코인의 빠른 성공에 힘입어 신규 암호화폐를 선보인 꿀벌 암호화폐 (Bee Network)는 파이코인(Pi Network)과 동일한 방식으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어요.

이 코인의 상장은 이용자 300만명 이상 확보를 하면 진행된다고 해요.

오픈하자마자 20만명을 넘어 현재 50만명을 돌파했으니 금방 될수도 있겠네요

​​

< 정보 >

Bee Network는 파이코인에서 영향을 많이 받았다네요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모바일로 채굴하는 비트코인이라 생각하시면 편해요!

20년 12월 3일 출시 (극초기 코인)

파이코인 다음으로 많은 50만 이용자 빠르게 확보 (100만 달성시 메인넷개설&반감기)

BeeSwap 협업으로 Ghost Miner 를 출시해 Aibox 이용자에게도 1:1비율로 동일하게 코인지급

홍콩 게임블록체인앱

이용자 300만 달성시 상장예정

극초기 단계라 현시점 기준 가입시 시간당 채굴되는 코인은 1개이며

이용자가 늘어날수록 얻을 수 있는 비율은 절반씩 낮아진다고해요.(희소성 증가)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기종에 해당하는 어플스토어에 들어가시고

Bee Network를 검색해 주신 후

안드로이드 기준 이렇게 나오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이폰도 가능)

회원가입은 페이스북이나 폰넘버로 가입을 진행합니다.

폰넘버로 가입시에는 인증코드를 받아서 적어야해요.

그다음 본인 실명란에 여권과 동일한 영문 대문자 이름을 적고(1인 1계정 KYC 인증대비)

아래칸에 코드로 사용될 닉네임을 적어주시면 되요.

그리고 추천인 입력칸이 나오는데

아래와 같이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추천코드 : swook (소문자)

(추천인 입력시 코인1개와 채굴속도 U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