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채굴

암호화폐 파이코인(Pi 코인) 스마트폰으로 쉽게 자동 채굴하기.

728x90
반응형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파이코인에 내용과 채굴방법 공유해요

파이네트워크(pi network)
- 미국의 스탠퍼드의 대학교3명의 박사가 설립을 한 모바일 마이닝 프로젝트입니다. 파이네트워크는 2019년 3월 14일에 베타버전을 출시 하였으며 현재는 개발2단계로 채굴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150개국 이상에서 40여개의 언어로 운영이 되어지는 새로운 암호화폐 및 p2p네트워크입니다

전 파이코인에 대한 글을 접하게 되었고 구글 등 관련 자료들 찾아보았고 채굴하는데 비용이 없으며 상장하면 비트코인처럼 큰돈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가입하고 채굴하고 있습니다

파이 네트워크 기대감
예전에 비트코인을 채굴할때만 해도 상장후 이렇게 될줄은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비트코인이 상장 후 1코인 당 현재 6,000만원~7,000만원 까지 될줄은 아무도 몰랐겠죠?
다른 글들을 보면 파이코인이 제2의 비트코인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들이 많네요.

현재는 공식 상장을 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이미 중국에서는 파이코인으로 실물거래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상장을 하게 되면 좋은 거래가 될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상장 시 10원이 될지 수천만원이 될지는 아무도 알수 없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채굴하는 사람이 많아지면 채굴속도가 줄어드니 먼저 채굴을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현재 1400만명 돌파했다고 합니다~^^

파이 네트워크 채굴 장점
- 본인 핸드폰으로 채굴 (핸드폰 성능 저하 없음)
- 무료채굴
- 24시간 마다 한번 터치해야 하는 수고로움은 필요
- 한번 터치 후 24시간동안은 핸드폰이나 앱을 꺼놓아도 자동 채굴
- 추천인을 무조건 기입하게 되어 있고, 추천인 기입 시 각각 1코인 지급 및 채굴속도가 향상

​<파이 네트워크 다운 방법>

http://minepi.com/swook3085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파이 네트워크 가입 및 채굴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파이 네트워크"를 검색하고 설치해주세요(아이폰은 앱스토어)

2. 페이스북과 폰번호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핸드폰으로 많이들 하는것 같더라구요 -> 폰번호 가입 클릭(아래 빨간색 표시부분 클릭)

3. 클릭을 하면 핸드폰 번호 입력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south korea(+82) 찾아서 클릭하시면 아래에 +82로 설정이 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데 맨앞 번호인 0을 빼고 적어주세요 그리고 Go를 눌러주세요

4. 그 다음은 비밀번호 설정 화면입니다. (8자리 이상 영문 소문자, 영문 대문자, 숫자를 사용해서 만드셔야 합니다.)

5. 성명을 입력하는 공간화면이 나오는데 여권상의 영문 성과 영문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여권과 같아야 나중에 상장이 되었을때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닉네임은 가입 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때 필요한 아이디입니다

6. ​마지막으로 추천인을 기입하는 화면이 나옵니다.(가입 시 추천인을 무조건 넣어야 하며 추천인과 추천한사람에게 1코인 지급을 하며 둘 다 채굴속도가 빨라진다고 합니다.)
만약 추천인이 없으시면 ​swook3085부탁드릴께요

7. ​이제 가입완료 되었고 아래의 번개 모양을 눌러 채굴하시면 됩니다.

대박 상장을 기원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